
설 당일에는 사방기념공원, 보경사, 오어사둘레길, 포항운하크루즈, 스페이스워크, 해상스카이워크, 이가리닻전망대, 장기읍성&유배문화체험촌, 호미곶 새천년기념관 등이 정상 운영된다. 또, 호미곶 새천년기념관은 설 명절 연휴기간 동안 무료로 개방된다.
오는 28일과 30일 연오랑세오녀테마공원에서는 설 명절 민속놀이 체험과 소원지 쓰기 등 체험행사가 열리며, 귀비고 전시실에서는 기획전 '선과 선의 우주'가 열린다.
영일대해수욕장에서는 29일 '포항전통문화 한마당'이 열리고, 구룡포과메기문화관에서는 25일부터 2월 2일까지 민속놀이 체험과 윷놀이 대항전을 즐길 수 있다. 30일 송도 해수욕장에서는 투호, 비석치기, 딱지치기, 윷놀이 등 전통 민속놀이와 한복 체험, 포항 관광지 추천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한편, 포항시는 죽도시장 및 지역 내 5개 주요 시장 인근 공영주차장을 설연휴 기간동안 1시간 무료 개방한다. 이강덕 시장은 "가족, 친지들과 함께 풍성한 설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며 "길어진 설 연휴를 이용해 포항에서 즐겁고 행복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으니 많이 찾아와 즐겨주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홍성철 기자 thor0108@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20분간 거꾸로 매달린 뒤 사망…태권도 관장은 “장난” [그해 오늘]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일간스포츠
'아깝다!' 황선우, 세계선수권 자유형 200m 4위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K반도체·조선, 한미 관세협상 지렛대…JY '민관 총력전' 가세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보수적 기조 유지했던 교정공제회, 연내 부동산 투자 나선다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제3국으로”…틈새시장서 노다지캐는 K바이오①인도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