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캄파리코리아, 스카치 위스키 ‘더 글렌그란트’ 을사년 한정판 2종 출시
이번 한정판은 풍요와 지혜를 상징하는 뱀의 형상이 더 글렌그란트의 글래스하우스를 감싸고 있는 바틀 스토퍼를 함께 구성해 프리미엄 위스키 애호가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더 글렌그란트는 3만평에 달하는 빅토리안 정원의 아름다움이 증류소 내부에 흐르는 백 번(Back Burn)강에서 길어온 깨끗한 물과 어우러져 세상에서 가장 깨끗하고 우아한 맛을 자랑하는 싱글몰트 위스키라는 평가를 받는다.
한정판에 담긴 바틀 스토퍼에서 표현한 뱀이 휘감고 있는 글래스하우스 로고는 더 글렌그란트의 혁신가이자 빅토리안 정원을 만든 메이저 그란트가 전 세계에서 수집한 희귀 식물 중에서도 신비로운 색과 자태를 자랑하며 까다로운 생존 환경에서만 자라는 히말라야 블루 포피를 형상화한 것이다. 이는 세심한 관리와 공정 과정을 통해 프리미엄 싱글몰트 위스키를 생산하는 더 글렌그란트의 장인정신을 나타내고 있다.
더 글렌그란트의 인기 모델인 10년과 12년으로 만든 이번 한정판은 모두 700㎖로 GS25,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 채널에서만 판매된다.
캄파리코리아 관계자는 “허물을 벗고 새로운 시작을 향해 나아가는 뱀처럼, 올 한 해 새로운 도약을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며 “지혜와 변화의 상징인 을사년 푸른 뱀의 기운을 담은 프리미엄 위스키 한 잔으로 황금빛 기회를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리 아이 무시해주세요”… 아들맘 필수 구독 채널 ‘소히조이’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11/02/isp20251102000029.400.0.jpg)
![도로 위의 크리에이터, ‘배달배’가 만든 K-배달 서사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09/25/isp20250925000152.400.0.jpg)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코스피 급락에…與 "4000선 '붕괴'?…숨고르기일 뿐"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팜이데일리
이데일리
일간스포츠
잘가 오빠 언니들... 옥택연·함은정·방민아, 2세대 아이돌 ‘결혼 러시’ [왓IS]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코스피 이어 코스닥 '매도 사이드카' 발동…올 들어 처음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단독]유상증자 막자 꼼수대출…PRS 3년만에 109배 급증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꽃놀이패’ 쥔 디앤디파마텍, 노보vs화이자 누가 이득일까?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