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일반
보가9, 카니발 하이리무진 실내 맞춤 제작 서비스 ‘인디비주얼’ 도입

프리미엄 차량 제작 전문기업 보가9이 차량 실내 맞춤 설계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대상으로 출시된 이번 '1:1 인디비주얼 오더 서비스'는 고객의 개성과 선호도를 차량 내부 디자인에 적극 반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실내 구성의 세부 요소를 직접 선택할 수 있게 되었다. 시트 디자인부터 도어 트림, 천장 마감재, 안전벨트 색상에 이르기까지 실내 전반의 디자인 요소를 개별적으로 결정할 수 있다. 이는 기존의 획일화된 차량 생산 방식에서 벗어나 고객 개개인의 취향을 존중하는 방향으로 나아가는 시도라 할 수 있다.
보가9의 카니발 하이리무진은 맞춤형 디자인과 함께 실용적인 기능성도 확보했다. 자체 개발한 통합 멀티미디어 시스템이 탑재되어 고화질 영상 감상과 인터넷 사용이 가능하며, 업무 공간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단순한 이동 수단을 넘어 다목적 생활 공간으로서의 가치를 제공한다.
실내 편의성 측면에서도 진일보한 기능들이 적용되었다. 전동 시트, 마사지 기능, 무중력 모드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터치패드 방식의 제어 시스템으로 손쉽게 조작할 수 있다. 천장에 설치된 55인치 스카이뷰 디지털 모니터는 캠핑이나 차박과 같은 야외 활동 시 활용도가 높은 기능으로 설계되었다.
이번에 도입된 맞춤형 서비스는 프리미엄 차량 시장에서 보가9의 새로운 시도로 평가된다. 특히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개성을 차량 설계에 반영하는 방식은 대량 생산 체제와는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것으로 전망된다.
보가9 관계자는 "1:1 인디비주얼 오더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차량에 온전히 반영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혁신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해당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가9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이혼숙려캠프’ 故강지용 부인 “찢어질 듯 아파…억측 자제 부탁”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이데일리
팜이데일리
일간스포츠
‘이혼숙려캠프’ 故강지용 부인 “찢어질 듯 아파…억측 자제 부탁”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집 볼 때 돈 내라?…임장비 논란에 중개사들도 갑론을박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3분만에 완판된 일본 신칸센 토큰증권…비결은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김주희 인벤티지랩 대표 “경구화 플랫폼 개발성공…먹는 비만약 무한확장 도전”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